뉴욕 뎀 하원의원입니다. 말로니, 몬데어 존스는 화요일에 망해 보입니다.


뉴욕 뎀 하원의원입니다. 말로니, 몬데어 존스는 화요일에 망해 보입니다.

뉴욕 주 판사가 그린 논란이 되고 있고 상당히 혼란스러운 선거구 조정 지도가 화요일 예비선거에서 두 명의 민주당 미국 하원의원이 패배한 원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하원의원으로서 인구 통계와 뉴욕 정치에 대한 여러 전문가들의 일치된 의견입니다. D-N.Y.의 션 패트릭 말로니와 D-N.Y.의 몬데어 존스는 각각 재선을 노리는 새로운 지역에서 활기찬 젊은 도전자들과 마주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빌 클린턴 대통령의 비서실장이자 민주당 의회 선거대책위원장을 지낸 5선 맬로니는 주 상원의원과 맞서고 있습니다. 알레산드라 비아기, 고인의 손녀입니다. 마리오 비아기, D-N.Y. 그리고 선도적인 진보주의자입니다. 새내기 의원인 존스는 다른 민주당 의원들과 마주하고 있지만, 경선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사람은 리바이스 스트라우스의 후계자 댄 골드만입니다. 말로니와 존스 둘 다 게이입니다. 올해 초 새로운 지역 라인이 공개되었을 때, 56세의 말로니는 네덜란드, 푸트남, 록랜드 카운티가...



원문링크 : 뉴욕 뎀 하원의원입니다. 말로니, 몬데어 존스는 화요일에 망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