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고르바초프-카켓 방문은 러시아의 과두 정치의 죽음과 이상한 관련이 있습니다.


푸틴의 고르바초프-카켓 방문은 러시아의 과두 정치의 죽음과 이상한 관련이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최근 주요 석유회사 간부의 사망과 푸틴 대통령의 모스크바 병원 방문이 맞물리면서 고국에서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목요일, 러시아 최대 민간 석유 회사 중 하나인 루코일은 비통한 성명을 통해 라빌 마가노프 이사장이 "중병을 앓다가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하루 후, 모스크바 중앙 임상 병원의 6층 창문에서 마가노프가 떨어져 그의 시신이 병원 구내에서 발견되었다는 새로운 보고가 있었습니다. 일부 소식통은 마가노프가 담배를 피우다가 실수로 발을 헛디뎌 넘어졌다고 주장하면서 담배 한 갑이 창가에서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러시아 뉴스 사이트 RBK에 따르면, 경찰은 마가노프의 죽음에서 자살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마가노프가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병원은 푸틴 대통령이 지난주 91세의 나이로 사망한 미하일 고르바초프 전 소련 지도자의 관에 꽃을 가져다 놓은 곳과 같은 장소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푸틴은 금요일 중앙 임상 병원에서 마...



원문링크 : 푸틴의 고르바초프-카켓 방문은 러시아의 과두 정치의 죽음과 이상한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