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우 러시아 가스 셧다운이 유럽 시장을 강타함에 따라 전장이 득세했다고 주장합니다.


키이우 러시아 가스 셧다운이 유럽 시장을 강타함에 따라 전장이 득세했다고 주장합니다.

러시아가 독일로 가는 주요 가스관을 폐쇄한 후 유럽 시장은 월요일에 자유낙하한 반면, 우크라이나는 남부 러시아군에 대한 일주일간의 반격에서 전장에서 지금까지 가장 대담한 성공을 주장했습니다. 새로운 공세에 대해 며칠 동안 침묵한 후,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전쟁 초기부터 러시아가 점령한 남부 지역인 케르손 지방의 한 마을에 깃발을 들고 있는 세 명의 군인의 이미지를 온라인에 게시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군이 남부 2개 마을과 동부 1개 마을을 점령했다고 밝히면서 국기가 케르손 북부 비소코필랴에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옥상의 기둥에 고정된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밤샘 연설에서, 그는 위치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동부에서 러시아군의 포격을 응징하는 것을 몇 달 동안 견딘 우크라이나는 마침내 대망의 반격을 시작했는데, 이는 지난 3월 키이우 외곽에서 러시아군을 격퇴한 이후 최대 규모입니다. 우크라이나는 전술적 놀라움을 보존하기 위해 언론인의 최전선 출입을 금지하고 공개 논평...



원문링크 : 키이우 러시아 가스 셧다운이 유럽 시장을 강타함에 따라 전장이 득세했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