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 조사: 애벗은 텍사스 주지사를 위해 오루크보다 12포인트 앞섰습니다.


여론 조사: 애벗은 텍사스 주지사를 위해 오루크보다 12포인트 앞섰습니다.

휴스턴 대학과 텍사스 서던 대학이 공동으로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서 텍사스 주지사인 그레그 애벗이 민주당 도전자 베토 오루크를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화당 현직은 "거의 확실한" 유권자 53% 대 41%로 오루크보다 12%포인트 앞섭니다. 유력 유권자 중 그의 우세는 48% 대 42%로 7%포인트입니다. 오루크는 53%의 히스패닉 유권자를 애벗의 38%로, 72%에서 15%의 흑인 유권자를 앞섭니다. 그러나 애벗은 오루크의 32%에 대한 61%의 지지를 받으며 백인 유권자들 사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Abbott는 독립 응답자가 각각 46%에서 25%로 22포인트 차이로 O'Rourke를 앞섭니다. 그는 또한 여성 유권자들 사이에서 오루크와 동률을 이루고 있으며, 둘 다 각각 45%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여론조사는 애벗이 경선에서 계속 우위를 점하고 있는데, 아직 그가 패배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공식적인 설문조사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Real Clear ...



원문링크 : 여론 조사: 애벗은 텍사스 주지사를 위해 오루크보다 12포인트 앞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