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라이어 캐리는 마침내 1995년 그녀의 비밀 앨범을 듣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머라이어 캐리는 마침내 1995년 그녀의 비밀 앨범을 듣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머라이어 캐리가 1995년 대히트한 팝 앨범 데이드림을 녹음하고 있을 때, 그녀와 그녀의 동료 음악가들은 또한 몰래 그루지 앨범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캐리는 2020년 회고록 머라이어 캐리의 의미에서 이 비밀 앨범의 존재를 처음 언급했습니다. 이 음반의 버전은 그 당시에 Somebody's Ugly Daughter라는 밴드 이름으로 조용히 발표되었고, 캐리는 백업 보컬을 불렀습니다. 캐리는 팟캐스트 Rolling Stone Music Now와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자신의 리드 보컬이 포함된 알트 록 앨범의 녹음 파일이 발견되었다고 공유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 이해하기 힘든 프로젝트가 마침내 공개될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저는 이 발굴된 버전이 우리가 들어야 할 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롤링 스톤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은 채, 심지어 이름을 밝히지 않은 뮤지션과 함께 음반을 만들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저는 저와 함께 이 작업을 하는 다...



원문링크 : 머라이어 캐리는 마침내 1995년 그녀의 비밀 앨범을 듣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