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 마클은 해리 왕자가 그들의 관계를 확인하는 성명을 발표하지 않으면 해리 왕자와 헤어지겠다고 위협했다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메건 마클은 해리 왕자가 그들의 관계를 확인하는 성명을 발표하지 않으면 해리 왕자와 헤어지겠다고 위협했다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런던 타임즈에 따르면 메건 마클은 해리 왕자에게 그들이 커플이라는 것을 공개적으로 확인하지 않으면 관계를 끝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타임즈의 발렌타인 로의 새로운 보고서에서, 두 명의 익명의 소식통은 메건이 해리에게 그들의 관계에 대한 최후 통첩을 보내서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타임즈에 '만약 당신이 내가 당신의 여자친구라는 것을 확인하는 성명을 발표하지 않는다면, 저는 당신과 헤어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소식통은 해리가 "그녀가 나를 차버릴 것이다"며 기겁하고 있다고 언론에 말했습니다.'" 로우는 해리가 당시 윌리엄 왕자, 케이트 미들턴, 해리 왕자의 통신 비서였던 제이슨 크나우프와 접촉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해리는 나우프에게 메건과의 관계를 확인하는 성명을 발표하고 그녀가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으로부터 받은 인종차별적 대우를 비난하라고 말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메건은 해리 왕실의 직원들에게 "궁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다"...



원문링크 : 메건 마클은 해리 왕자가 그들의 관계를 확인하는 성명을 발표하지 않으면 해리 왕자와 헤어지겠다고 위협했다고 보고서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