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이 아들 코스모와 딸 로즈의 이름 사이의 특별한 연관성을 밝혔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이 아들 코스모와 딸 로즈의 이름 사이의 특별한 연관성을 밝혔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은 아들의 독특한 이름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월요일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하는 동안, 블랙 위도우 여배우는 남편 콜린 조스트와 함께 살고 있는 13개월 된 아들 코스모가 어떻게 그의 독특한 이름을 갖게 되었는지를 공유했습니다. 조핸슨은 처음에 "그냥 편지 뭉치를 함께 던졌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웃으면서, 그녀는 "그냥 상쾌해 보였어요.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우리 친구들은 모두 좋아했어요." 그녀는 그 이름이 조스트의 어머니에게 알려지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그것에 대한 다른 버전을 제안했고 저는 '아니, 그는 이미 여기 있어, 그는 빠져 있어.'라고 말했습니다. " 요한슨은 또한 그 이름이 딸 로즈 도로시(8세)와 함께 히트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둘 다 꽃이라는 게 너무 좋아요."라고 클락슨은 말했습니다. "둘 다 꽃이에요," 라고 요한슨이 말했어요. "그런 관계를 맺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코스모는 오렌지...



원문링크 : 스칼렛 요한슨이 아들 코스모와 딸 로즈의 이름 사이의 특별한 연관성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