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yna Hutchins의 가족은 촬영기사의 죽음으로 Alex Baldwin과 화해합니다.


Halyna Hutchins의 가족은 촬영기사의 죽음으로 Alex Baldwin과 화해합니다.

촬영기자 할리나 허친스의 가족은 알렉 볼드윈과 다른 러스트 제작자들과 지난해 촬영장에서 사망한 그녀의 죽음에 대해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법원 승인 대상인 합의안에 따라 러스트의 촬영은 '원조 주역들'이 탑승하고 허친스의 남편 매튜가 총괄 프로듀서로 활동하게 됩니다. 매튜 허친스는 성명에서 "저는 비난이나 비난의 귀속에는 관심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할리나의 죽음이 끔찍한 사고였다고 믿습니다. 제작진과 연예계가 한자리에 모여 할리나의 마지막 작품에 경의를 표하게 된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볼드윈과 다른 러스트 제작자들을 상대로 한 가족의 부당한 사망 소송도 기각될 것입니다. 볼드윈은 수요일 아침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이 어려운 과정 내내 모두가 할리나의 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은 구체적인 욕구를 유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비극적이고 고통스러운 상황을 해결하는 데 기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10월, 허친스는 볼...



원문링크 : Halyna Hutchins의 가족은 촬영기사의 죽음으로 Alex Baldwin과 화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