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는 선거 결과에 맞서 싸운 트럼프 변호사들이 토마스 판사를 성공의 열쇠로 봤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선거 결과에 맞서 싸운 트럼프 변호사들이 토마스 판사를 성공의 열쇠로 봤다고 말했습니다.

의회 수사관들에게 제공된 이메일에 따르면 2020년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노력을 도운 변호사들은 클라렌스 토마스 대법관에 대한 호소를 성공의 "열쇠"로 간주하고 수요일에 공개했습니다. 2020년 12월부터 발송된 이메일에는 민주당 조 바이든이 승리한 접전 지역인 조지아 주에서 결과 인증을 연기하는 방법을 논의하는 변호사들이 나와 있습니다. 한 변호사 케네스 체세브로는 조지아로부터의 긴급 항소를 처리하는 판사로서 토마스에게 호소하는 것이 "결국 이곳의 열쇠가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체세브로는 "우리는 토마스가 조지아가 정당한 의심을 받고 있다고 말하는 일종의 체류나 다른 순회 재판의 의견을 발표할 수 있도록 상황을 모함하고 싶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현실적으로, 1월 6일까지 호의적인 사법적 의견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토마스로부터입니다." 또 다른 변호사 존 이스트먼은 토마스가 행동을 취한다면 "그것만으로도 조지아 입법부를 가동하기에 충분...



원문링크 : 보고서는 선거 결과에 맞서 싸운 트럼프 변호사들이 토마스 판사를 성공의 열쇠로 봤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