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 페티토의 부모는 그녀의 죽음으로 유타 경찰을 상대로 5천만 달러의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개비 페티토의 부모는 그녀의 죽음으로 유타 경찰을 상대로 5천만 달러의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개비 페티토의 부모는 유타주에서 경찰이 그녀의 죽음을 막을 수 있었다며 5천만 달러를 요구하며 소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목요일 열린 가족과의 기자 회견에서 니콜 슈미트와 조 페티토는 모압 경찰국이 2021년 8월 12일 그녀와 몇 주 후에 그녀를 살해한 약혼자 브라이언 세탁리와의 상호작용을 잘못 처리하지 않았다면 딸이 오늘 살아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소송은 1년 전 한 방관자가 그들 사이의 가정 분쟁을 목격했다는 보고를 한 후 그 부부를 막았던 경찰이 개비를 실패시켰다고 주장합니다. 제임스 W. 맥콘키 변호사는 유타주에서 열린 폭스 13 뉴스에 포착된 콘퍼런스에서 "가족은 이번 소송의 목적이 가정 학대 및 폭력 피해자를 보호하고 향후 그러한 비극을 방지하기 위해 시스템의 변화를 통해 개비의 유산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점을 강조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맥콘키는 피플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개비의 부모를 대변하고 있는 딕 볼드윈은 기자회견에서 이번 ...



원문링크 : 개비 페티토의 부모는 그녀의 죽음으로 유타 경찰을 상대로 5천만 달러의 소송을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