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가디로바가 플로어 금메달을 획득하여 성공적인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제시카 가디로바가 플로어 금메달을 획득하여 성공적인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제시카 가다로바의 번영한 경력의 돌파는 18세의 그녀가 처음으로 마루 운동에서 세계 챔피언이 됨으로써 여자 경기를 마감하면서 그녀의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영국 팀 은메달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한 후 긴장감 있고 수준 높은 종합 결승에서 동메달을 딴 후, 그녀는 각각의 색깔 중 하나인 세 개의 메달로 그녀의 첫 세계 선수권 대회를 마칩니다. 영국의 스포츠 정상 진입을 강조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이벤트에서, GB의 체조 선수들은 6개의 메달을 가지고 리버풀을 떠납니다. 영국 체조 선수들이 획득한 4개의 개인 메달 중에서, 가다로바의 금메달은 항상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결과였습니다. 비록 가다로바는 유럽 타이틀을 두 번 획득하며 한동안 세계 최고의 바닥 노동자 중 한 명이었지만, 작년에 그녀의 일상의 난이도는 세계 무대에서 불충분했습니다. 그녀는 최고 집행 점수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올림픽 바닥 결승전을 6위로 마쳤습니다. 그녀는 두 번째 텀블링 패스로 ...



원문링크 : 제시카 가디로바가 플로어 금메달을 획득하여 성공적인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