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vin McCarthy는 공화당 연설자를 위한 입찰에서 초기 충성도 테스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Kevin McCarthy는 공화당 연설자를 위한 입찰에서 초기 충성도 테스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미국 하원의 장악력은 여전히 의문시되고 있지만 공화당은 화요일 차기 의회의 지도부 선거를 앞두고 이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R-캘리포니아의 케빈 매카시 소수당 대표는 한 자리 수의 공화당 다수당이 될 가능성이 높은 발언자가 되기 위해 조기에 중요한 충성도 시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의 성공은 공화당의 일반적인 지지자들을 거의 완전히 통합시키는 것에 달려 있고 소수의 우파 의원들이 그의 연설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미 문제의 조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저는 의회의 많은 공화당원들과 곧 우리 대열에 합류할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실제로 케빈 매카시로부터 영감을 받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라고 의원이 말했습니다. R-Fla의 Matt Gaetz는 지난 주 그의 팟캐스트에서 말했습니다. 동료 극우 의원들은 공화당 의원들처럼 자유 코커스에 동조했습니다. 애리조나의 앤디 빅스와 하원의원입니다. 버지니아의 밥 굿은 또한 매카시의 권력 장악력에 대해 의심을 제기했습니다...



원문링크 : Kevin McCarthy는 공화당 연설자를 위한 입찰에서 초기 충성도 테스트를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