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우크라이나는 얼어붙은 땅에서 싸울 준비를 합니다.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우크라이나는 얼어붙은 땅에서 싸울 준비를 합니다.

그들은 노랗게 물든 나뭇잎의 덮개 아래 나무 숲에 로켓을 싣습니다. 하나씩, 그것들은 여전히 작동 중인 픽업의 뒤쪽에서 들어 올려져 이웃 픽업의 침대에 용접된 발사기 안으로 미끄러져 들어갑니다. 러시아 군인들이 드니프로 강 서안의 나무 줄에 숨어 있는 것이 남쪽으로 약 5마일 떨어진 곳에서 목격되었습니다. 그 로켓들은 그들을 위한 것입니다. "불꽃쇼"라고 우크라이나 특별 영토 방어 팀의 한 멤버가 웃는데, 그는 로켓의 코에 은색 타악기 모자를 고정시키면서 오소리라는 별명으로 불립니다. 몇 분 후, 그리고 길을 따라 몇 마일 떨어진 죽은 검은 해바라기 밭 옆에서, 로켓은 연기 기둥을 타고 날아갑니다. 군인들이 픽업으로 다시 몰려와 경적을 울리며 북쪽으로 러시아 포병의 사격장을 빠져 나갑니다. 지난 8개월 동안, 우크라이나의 전선을 따라 벌어진 전쟁은 치명적인 숨바꼭질 게임과 유사했습니다. 군대, 탱크 및 포병이 나무 라인에 구멍을 내고, 머리 위의 정찰 드론을 두려워하고 피하면서 나라...



원문링크 :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우크라이나는 얼어붙은 땅에서 싸울 준비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