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은 하바수파이 부족을 지원하기 위해 인기 있는 하이킹 코스의 '불미스러운' 이름을 제거했습니다.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은 하바수파이 부족을 지원하기 위해 인기 있는 하이킹 코스의 '불미스러운' 이름을 제거했습니다.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의 인디언 가든 캠핑장은 "오래 전부터"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월요일 국립공원관리국의 뉴스 발표에 따르면, 미국 지명위원회는 하바수파이 부족을 지지하고 인정하기 위해 하바수파이 정원으로 이름을 바꾸는 것에 만장일치로 찬성했습니다. 이 부족은 올해 초 이 땅에 있는 사람들의 역사를 인정해 달라는 요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지역은 1928년 마지막 하바수파이 거주자인 버로 선장이 강제로 제거되기 전에 이전에 하교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유산의 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들입니다. Havasupai Tribe의 회장인 Thomas Siyuja 시니어는 매년 약 100,000명의 사람들이 이 지역을 방문하고 NPS에 대한 성명에서 "Ha'a Gyoh에서 Havasupai 주민들의 추방은 그곳에 살았던 Havasupai 가족들과 그들의 후손들에게 해롭고 지속적인 영향을 끼쳤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의 관리자인 에드 키블에 ...



원문링크 :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은 하바수파이 부족을 지원하기 위해 인기 있는 하이킹 코스의 '불미스러운' 이름을 제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