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쇄에 분노한 군중들은 시위가 확산되자 중국의 시 주석의 퇴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봉쇄에 분노한 군중들은 시위가 확산되자 중국의 시 주석의 퇴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상하이에서 중국의 엄격한 COVID 조치로 인해 벼랑 끝으로 내몰린 시위자들은 정부에 대한 충격적인 도전으로 군중들이 몇몇 도시에서 거리로 뛰쳐나오자 일요일에 중국의 전능한 지도자의 제거를 요구하고 경찰과 충돌했습니다. 경찰은 시진핑의 사임과 중국 공산당의 통치 종식을 요구하는 중국 금융 수도의 시위자들을 강제로 제거했습니다. 그러나 몇 시간 후 사람들은 같은 장소에서 다시 시위를 벌였고 소셜 미디어 보도는 시위가 베이징을 포함한 적어도 7개의 다른 도시로 확산되었고 수십 명이 사망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대학 캠퍼스에 있습니다. 반대 의견에 대한 공개적인 표현이 일상적으로 억압되는 중국에서 대규모 시위는 매우 드물지만, 수십 년 만에 가장 강력한 지도자인 시 주석에 대한 직접적인 비난은 이례적입니다. 바이러스가 처음 등장한 지 3년이 지난 지금도 중국은 주요 국가 중 유일하게 COVID-19의 전염을 중단하려고 합니다. 이는 한 번에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몇 주 동안 집에 갇혀 있는 ...



원문링크 : 봉쇄에 분노한 군중들은 시위가 확산되자 중국의 시 주석의 퇴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