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는 무의식적으로 정신 질환자들을 입원시킬 것이라고 시장은 말합니다.


뉴욕시는 무의식적으로 정신 질환자들을 입원시킬 것이라고 시장은 말합니다.

뉴욕시 거리와 지하철의 정신 건강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에릭 애덤스 시장은 화요일 당국이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개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비록 그것이 무의식적으로 일부를 입원시키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도덕적 의무"라고 묘사했습니다. 아담스는 기자회견에서 "이 뉴욕 시민들과 그들과 같은 수백 명의 다른 사람들은 치료가 시급하지만 종종 치료를 거부합니다,"라고 말하며 정신 질환의 만연한 문제가 오랫동안 공개되어 왔음을 지적했습니다. 시장은 "더 이상 지나가거나 한눈팔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시장의 지시는 수십 년 동안의 위기를 완화하기 위한 최근의 시도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경찰을 포함한 봉사활동 종사자, 도시 병원 및 응급구조대원들에게 그들이 스스로 위험하다고 생각하거나 스스로 돌볼 수 없는 사람들을 비자발적으로 입원시킬 수 있는 재량권을 줄 것입니다. "그들의 질병의 특성 때문에 그들은 개입과 지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러한 개입 없이, 그...



원문링크 : 뉴욕시는 무의식적으로 정신 질환자들을 입원시킬 것이라고 시장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