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그리너의 아내 첼렐이 WNBA 스타가 집에 돌아온다는 것을 알게 된 즐거운 순간을 보세요.


브리트니 그리너의 아내 첼렐이 WNBA 스타가 집에 돌아온다는 것을 알게 된 즐거운 순간을 보세요.

백악관의 새로운 비디오는 체렐 그리너가 그녀의 아내인 브리트니 그리너가 미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에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 특별한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체렐에게 "그녀는 현장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NBA 스타의 아내는 바이든이 두 사람이 포옹하자 "네, 그녀는 그라운드에 있습니다"라고 확인하기 전에 처음에는 믿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체렐은 목요일에 바이든,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및 대통령 집무실 내 행정부의 다른 구성원들이 석방 후 처음으로 브리트니에게 전화를 걸면서 "정말 멋진 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erelle은 그 순간까지 교환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그녀는 협상 과정에서 다른 시간에 그녀에게 브리핑했던 제이크 설리번 국가안보보좌관과 목요일 새벽 회의에 초대되었지만, 그 후 바이든이 뉴스를 공유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대통령 집무실로 데려왔습니다. 체렐은 나중에 샌안토니오로 갔고, 브릿니는 러시아 무기 거래상 빅토르 바우트와...



원문링크 : 브리트니 그리너의 아내 첼렐이 WNBA 스타가 집에 돌아온다는 것을 알게 된 즐거운 순간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