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국은 '트리플 전염병'이 기승을 부리자 주요 도시에서 실내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당국은 '트리플 전염병'이 기승을 부리자 주요 도시에서 실내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보건 당국은 연휴 기간 동안 전염성이 강한 호흡기 바이러스 3종이 자리를 잡으면서 실내 마스크 문제를 다시 논의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RSV로 알려진 COVID, 독감 및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의 급증은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을 아프게 했고, 응급실을 압도했으며, 심지어 감기약 부족을 야기했습니다. 일부 보건 전문가들은 3중 위협을 "3중 유행병"이라고 부릅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의 로셸 월렌스키 소장은 지난 주 바이러스의 동시다발적인 조합이 전국적으로 의료 시스템을 긴장시키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월렌스키는 NPR의 알리사 창 on All Things Consided에서 COVID-19 커뮤니티 수준을 추적하는 센터의 지도가 최근 더 주황색으로 표시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런 높은 수준의 상황에서 공동체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그러한 공동체에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계속해서 권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DC에 따르면 미국의 거의 10분의 1의...



원문링크 : 당국은 '트리플 전염병'이 기승을 부리자 주요 도시에서 실내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