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son Oppenheim은 Cabo San Lucas에 있는 놀라운 새 사무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Jason Oppenheim은 Cabo San Lucas에 있는 놀라운 새 사무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제이슨 오펜하임은 그의 부동산 제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45세의 고급 부동산 중개인은 멕시코에 새로 문을 연 오펜하임 그룹 사무실을 공개했고, 인스타그램에 일련의 사진을 통해 놀라운 위치를 자랑했습니다. 오펜하임은 "명문인 하시엔다 비치 클럽에 위치한 멕시코 카보 산 루카스에 있는 오펜하임 그룹의 최신 사무실을 발표하게 되어 흥분됩니다,"라고 게시물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그 사무실은 아름답고 상징적인 바위 층인 엘 아르코뿐만 아니라 바다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새로운 공간의 사진은 나무 억양과 중성적인 색상 팔레트가 있는 보헤미안 테마를 반영합니다. 이 리얼리티 스타는 또한 카보 만의 수정처럼 푸른 물이 내려다보이는 수영장을 특징으로 하는 주변 풍경의 이미지를 포함했습니다. 카보 로케이션은 넷플릭스의 셀링 더 O.C.의 본거지인 뉴포트 비치와 셀링 선셋이 촬영되는 로스앤젤레스에 사무실을 두고 그룹의 세 번째 설립을 기념합니다. 부모님을 만나요! Jason Oppenhe...



원문링크 : Jason Oppenheim은 Cabo San Lucas에 있는 놀라운 새 사무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