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릭과 브르타뉴 마홈즈는 눈사람을 테마로 한 커플로 홀리데이 스피릿을 시작합니다.


패트릭과 브르타뉴 마홈즈는 눈사람을 테마로 한 커플로 홀리데이 스피릿을 시작합니다.

브리트니 마홈즈는 그녀의 추종자들에게 매우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스타 패트릭 마홈즈의 27세 아내는 쿼터백 남편이 공공장소에서 아내와 어울리는 속옷을 입는 것에 동의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브리트니는 그녀의 최근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캡션에 "당신의 남편이 공공장소에서 당신과 어울리는 한 벌의 시를 입을 것인가?"라고 썼습니다. 브리트니는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쿠어스 라이트 브랜드의 여동생들을 스포츠로 매치하는 그녀와 패트릭의 사랑스러운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패트릭 마홈즈와 브리트니 매튜는 '달콤한' 딸 스털링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사랑해요'. 이달 초, 이 부부는 둘째 아이인 패트릭 "브론즈" 라본 3세를 맞이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2월에 그녀의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할 딸 스털링 스카이를 공유합니다. 브리트니 마홈즈는 딸 스털링과 함께 아기 브론즈의 첫 사진을 공유합니다: '최고의 빅 시시'. 두 아이의 엄마가 되는 것에 대한 적응은 브리트니와 패...



원문링크 : 패트릭과 브르타뉴 마홈즈는 눈사람을 테마로 한 커플로 홀리데이 스피릿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