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안나는 '경쟁력 있는' 딸들의 진저브레드 하우스 콘테스트 사진을 공유합니다.


조안나는 '경쟁력 있는' 딸들의 진저브레드 하우스 콘테스트 사진을 공유합니다.

조안나 게인즈의 딸들은 그들의 베이킹과 장식에 대해 진지합니다. 월요일 밤, 44세의 매그놀리아 엄마는 12세의 딸 에미와 16세의 엘라가 부엌에서 진행한 생강빵 집 경연대회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투표하는 데 도움이 필요해요. 이 소녀들은 경쟁력이 있고 저는 아직 깨어 있는 유일한 심판입니다,"라고 5명의 아이의 엄마가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말했습니다. 사탕 장식이 있는 파스텔 색상 팔레트로 장식된 각각 세 개의 집이 부착된 정교한 생강빵 설정을 자랑하면서 게인스는 세 가지 옵션 각각에 대한 비디오를 크리스마스 음악에 설정했지만 "여자들이 내 비디오를 좋아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기 스틸 사진이 있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한 다음 각각의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조안나 게인스는 아빠 칩을 위해 생일 카드를 쓰는 아들 크루의 사랑스러운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I Love You'. 투표가 들어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게인스는 소파에 있는 자신의 자리...



원문링크 : 조안나는 '경쟁력 있는' 딸들의 진저브레드 하우스 콘테스트 사진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