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타 베스 미드가 2022년 BBC 올해의 스포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영국 스타 베스 미드가 2022년 BBC 올해의 스포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베스 미드는 영국을 여성 축구를 주류로 이끈 역사적인 유럽 챔피언십으로 해고한 후 2022년 BBC 올해의 스포츠 인물로 선정되었습니다. 27세의 이 선수는 지난 달 무릎을 심각하게 다친 후 상을 받기 위해 살포드의 미디어 시티 무대로 절뚝거리며 수상하기 위해 벤 스톡스와 로니 오설리반의 경쟁을 배웅했습니다. 미드는 암 치료를 받고 있는 어머니에게 감사를 표하며 "한 번은 말문이 막혔다"며 눈물을 참았고 관중 속 스포츠 스타들로부터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미드가 말했습니다. "저는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모든 가족이 없었다면 분명히 이런 일을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이것은 여성 스포츠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여성 스포츠를 위한 것입니다. 계속해서 여자들을 몰아붙이고 옳은 일을 해요." 미드는 토너먼트에서 최고인 6골 5도움으로 라이오네스가 웸블리 결승에 진출하는 데 도움을 준 후 압도적인 우승 후보였습니다. 그들은 8번 우승한 독일을 물리치고 1966년 이후 잉글랜드...



원문링크 : 영국 스타 베스 미드가 2022년 BBC 올해의 스포츠인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