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밤 함께': 펠레는 가족이 모이면서 병원에서 '믿음과 싸웁니다'.


'또 다른 밤 함께': 펠레는 가족이 모이면서 병원에서 '믿음과 싸웁니다'.

펠레의 가족들이 상파울루의 한 병원에 모여 82세의 브라질 축구 전설의 건강 악화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의 두 딸은 이번 주 대부분 동안 알버트 아인슈타인 병원에서 그의 곁에 있었고 토요일에 그의 아들 에딘호와 합류했습니다. 에딘호는 540km 떨어진 론드리나에서 2부 리그 팀의 코치를 맡고 있습니다. 그의 딸 중 한 명인 Kelly Nascimento는 금요일 늦게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여전히 여기서 싸우고 믿음을 가지고 싸우고 있습니다. "또 다른 밤을 함께합니다." 그녀의 여동생 플라비아 아란테스 두 나시멘토도 그녀가 소파에서 자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올렸습니다. 에딘호는 아버지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아빠… 제 힘은 아빠 거예요,"라고 그가 썼습니다. 펠레는 2021년 9월에 처음 진단된 대장암과 관련된 합병증으로 11월 29일부터 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화학 요법을 받고 있지만 의사들은 그의 상태에 대해 자세히 ...



원문링크 : '또 다른 밤 함께': 펠레는 가족이 모이면서 병원에서 '믿음과 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