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이 러시아 가스를 대체하기 위해 석탄으로 눈을 돌리자 기후 운동가들이 화를 내고 있습니다.


독일이 러시아 가스를 대체하기 위해 석탄으로 눈을 돌리자 기후 운동가들이 화를 내고 있습니다.

춥고 눈이 내리는 베를린의 아침 러시아워입니다. 기후 운동가 십여 명이 자동차와 트럭 4차선 앞 횡단보도에 앉아 있는 가운데, 도시의 서쪽 끝에 있는 고속도로 출구에서 통근 교통이 정체되었습니다. 그 활동가들은 Letzte Generation, 즉 Last Generation이라고 불리는 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처럼, 그들은 정부가 지금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미래 세대가 기후 위기를 멈추기에는 너무 늦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그룹의 멤버인 리나 존슨은 산업용 강력한 슈퍼글루를 사용하여 갈라지고 장갑이 끼지 않은 손을 얼음으로 덮인 타맥에 붙이는 것을 마치면서 추워 보입니다. "우리는 지금 정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저 보고만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환경 과학에 초점을 맞춘 24세의 대학생인 Johnsen은 말합니다. "그들은 미래 세대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기한이 지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유럽 최대 경제국인 독일은 러시아가 올 ...



원문링크 : 독일이 러시아 가스를 대체하기 위해 석탄으로 눈을 돌리자 기후 운동가들이 화를 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