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ra Lee는 취소된 비행 후 쇼핑몰에서 Ben Youcef와 그의 쌍둥이와 첫 크리스마스를 보냅니다.


Sandra Lee는 취소된 비행 후 쇼핑몰에서 Ben Youcef와 그의 쌍둥이와 첫 크리스마스를 보냅니다.

Sandra Lee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예상치 못한 일련의 사건들 후에 남자친구 Ben Youcef와 이정표를 축하하고 있습니다. 52세의 라이프스타일 아이콘인 그는 이번 달에 7살이 된 Youcef와 그의 쌍둥이 아이들인 Hannah and Harris와 함께 휴일 주말을 보냈습니다. 리가 일요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한 "크리스마스 이야기"라는 제목의 카루셀에서, 네 사람은 썰매를 타고, 크리스마스 조명 아래서 미소를 짓고, 실물 크기의 유니콘을 타고, 순록과 함께 셀카를 찍었습니다. 리는 캡션의 중요한 순간에 대해 "이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시애틀과 레븐워스 워싱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Ben, Myself와 두 명의 새로 태어난 7살짜리 어린 아이들은 그것을 모두 보았습니다. 재미, 장난, 그리고 Mayham [sic]으로 가득 찬 우리의 첫 번째 완전한 반 가족 크리스마스." Youcef의 이혼이 확정됨에 따라 Sandra Lee와 Ben Youcef는 D.C. Gala를...



원문링크 : Sandra Lee는 취소된 비행 후 쇼핑몰에서 Ben Youcef와 그의 쌍둥이와 첫 크리스마스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