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켄지 스콧은 자선사업의 전통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그게 좋은 일일까요?


맥켄지 스콧은 자선사업의 전통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그게 좋은 일일까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일련의 파괴적인 기후 변화로 인한 사건과 높은 식량 및 에너지 비용으로 2022년은 중대한 혼란의 해였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자선 분야에서는 낙관적인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2022년 12월 14일, 억만장자 자선가이자 소설가인 맥켄지 스콧은 2019년 이후 그녀의 기부금이 총 140억 달러 이상이며 약 1,600개의 비영리 단체에 자금을 지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규모만큼이나, 그것은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것은 주는 방식입니다; 그것은 공식적인 적용 과정 없이 광범위한 원인을 목표로 하고 있고, 그리고 -- 그것은-- 아무 조건도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국제 비영리 단체인 Water For People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Katherine Williford는 그들의 1,500만 달러의 보조금이 확인된 2022년 8월의 날을 회상하며 "울었습니다!"라고 인정합니다. 윌리포드는 지난 1월 건강과 평등 증진에 관심이 있는 "높은 순가치의 개인"이라고...



원문링크 : 맥켄지 스콧은 자선사업의 전통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그게 좋은 일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