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母 장례식에 조문도 안온 시댁인데…"폐결핵에도 산소호흡기 떼고 달려가" 경악 ('오은영리포트')


[종합] 母 장례식에 조문도 안온 시댁인데…"폐결핵에도 산소호흡기 떼고 달려가" 경악 ('오은영리포트')

[종합] 母 장례식에 조문도 안온 시댁인데…"폐결핵에도 산소호흡기 떼고 달려가" 경악 ('오은영리포트') 사진=MBC '결혼지옥' 방송 화면. 20년간 시댁에게 무시를 받은 아내의 사연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친정 엄마 장례식에도 오지 않은 시댁을 위해 응급실에서도 뛰쳐나와야했다며 눈물을 흘렸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예능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소통 불가, 각방 살림 중인 '철벽 부부'가 등장했다. 이들 부부의 첫 만남은 아내의 적극적인 대시로 이루어졌다. 아내는 “처음 만나자마자 (자취하는 남편 집에) 일주일 같이 있었다”며 만난지 일주일만에 동거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아내는 결혼 후 20년간 상처를 많이 받았다며 “남편은 말없이 가만히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집에서 식사하는 모습이 담겼는데 아들과 아내의 대화에도 남편은 끼지 못했다. 남편은 식사 중에도 아내 눈치만 살폈다. 급기야 남편만 아내에게 존칭을 사용하기도. 두 사람은 결혼식도 안...



원문링크 : [종합] 母 장례식에 조문도 안온 시댁인데…"폐결핵에도 산소호흡기 떼고 달려가" 경악 ('오은영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