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수미 "남편은 임신 중 외도, 子는 여자랑 사고쳐 임신했다고" ('라스')


[종합] 김수미 "남편은 임신 중 외도, 子는 여자랑 사고쳐 임신했다고" ('라스')

[종합] 김수미 "남편은 임신 중 외도, 子는 여자랑 사고쳐 임신했다고" ('라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배우 김수미가 남편의 외도를 고백한 가운데, 아들이 서효림과 결혼한다는 걸 알고 안도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10회에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출연한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수미는 며느리 서효림과 아들의 연애를 미리 눈치챘냐는 질문에 "전혀 몰랐다. 아이 가지고 알았다"며 "그때 효림이를 예뻐해 데리고 같은 프로그램을 했다. 효림이한테 '피부가 왜 이렇게 까칠하니. 봄 타니'라고 하니까 굉장히 당황하더라. 그게 우리 손녀 입덧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을 갔는데 우리 아들이 호텔방에서 '엄마 놀라지 마라. 저 사고 쳐서 여자가 아이 가졌다'고 하더라. '나는 네가 좋아하는 여자면 어떤 여자든 며느리로 받겠다. 누구든 데려오라'고 했다. 순간 심장이 떨리기 시...



원문링크 : [종합] 김수미 "남편은 임신 중 외도, 子는 여자랑 사고쳐 임신했다고" ('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