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수지맛집 어가 본점 양많고 저렴한데 무척 맛있는 고기리 해물찜맛집 신봉동 맛집 추천 칼국수 파전도 있어요!


용인수지맛집 어가 본점 양많고 저렴한데 무척 맛있는 고기리 해물찜맛집 신봉동 맛집 추천 칼국수 파전도 있어요!

c해물찜 좋아하는 사람 여기여기 모여라c 용인수지 맛집 어가본점으로 회식하러 왔는데요. 고기리 신봉동에는 맛집이 엄청 포진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해물찜 전문점으로 용인수지에서는 어가본점 모르는 사람이없다고 할만큼 맛집이래요! 어가 본점 양많고 매콤한 해물집 맛집 어가 본점 어가 본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301번길 3 <주차정보> 고기리 맛집 어가 본점은 주차장이 아주 넓습니다. 고기리 신봉동 근처 맛집들은 대중교통도 마땅하지 않아서 왠만하면 주차장은 완비하고 있어요. <운영시간>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입니다. 그 외의 요일에는 11:00 ~ 21:30 운영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단체회식이 있는 날이였어요. 간간히 소소하게 저녁은 먹었는데~! 한명도 빠지지 않는 '공식적'인 회식은 두달만?! 고기리 맛집 어가본점을 추천해 주신분이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어가 본점은 해물찜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인데요! 개인적으로 해물킬러인 저는 해물찜 전문점 너무너무 좋았답...


#고기리맛집 #어가파전 #어가칼국수 #어가본점 #어가메뉴 #어가 #신봉동해물찜 #신봉동아구찜 #신봉동맛집 #고기리해물찜 #고기리아구찜 #어가해물파전

원문링크 : 용인수지맛집 어가 본점 양많고 저렴한데 무척 맛있는 고기리 해물찜맛집 신봉동 맛집 추천 칼국수 파전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