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축역 맛집 고기원칙 항아리 숙성삼겹살 지축역 고기집 추천 단체회식 모임장소 운동끝나고 한잔!


지축역 맛집 고기원칙 항아리 숙성삼겹살 지축역 고기집 추천 단체회식 모임장소 운동끝나고 한잔!

지축역 맛집 고기원칙 테니스코트가 있는 농협대학교 근처에 있는 지축역 고기집이라 운동후 단체회식에도 너무 좋은 장소인데요! 항아리에 숙성된 삼겹살이 굉장히 부드러워 맛있었고, 고기주문시 서비스로 나오는 조개탕/알탕은 고기와 함께 술안주로 하기 정말 딱 좋았답니다 고기원칙 지축역 72시간 항아리에서 숙성된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 지축역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지축1로 41 대경스퀘어 1층 101호 고기원칙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주차정보> 지축역 맛집 고기원칙은 입점건물에 주차장이 있습니다.고기원칙에서는 주차지원 2시간이 제공 됩니다! <운영시간> 월-금 16:00 ~ 23:00 토-일 13:00 ~ 23:30 영업시간 외 예약은 전화주시면 됩니다. 지축역 맛집 고기원칙에 왔어요! 사실 다녀온지는 꽤 오래 된 고기집인데요. 지축역 근처에 있는 농협대학교 테니스장에서 테니스대회 이후에 함께 출전한 팀원들끼리 함께 회식을 하러 왔었답니다~! 거의 10명 정도가 단체회식을 ...


#고기원칙 #고기원칙메뉴 #고기원칙삼겹살 #고기원칙지축역점 #고양맛집 #고양맛집추천 #지축역고기집 #지축역맛집 #지축역삼겹살

원문링크 : 지축역 맛집 고기원칙 항아리 숙성삼겹살 지축역 고기집 추천 단체회식 모임장소 운동끝나고 한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