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은둔][히코모리]금쪽이, 母 죽음 후 9개월 간 은둔…"어떤 말 들어도 부질없다 느껴" (금쪽같은)


[9개월][은둔][히코모리]금쪽이, 母 죽음 후 9개월 간 은둔…"어떤 말 들어도 부질없다 느껴" (금쪽같은)

https://news.nate.com/view/20230113n19003?mid=n1008 금쪽이, 母 죽음 후 9개월 간 은둔…"어떤 말 들어도 부질없다 느껴" (금쪽같은) | 네이트 뉴스 방송/가요>전체 뉴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금쪽같은 내새끼' 은둔 생활을 시작한 금쪽이의 사연이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영재반 우등생에서 은둔 생활을 시작한 중2 아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 news.nate.com 이날 스튜디오에는 홀로 15세 아들과 7세 딸을 키우고 있는 아빠가 등장한다. 아빠는 "첫째 금쪽이가 9개월째 방에서 나오지 않는다"라며 고민을 토로한다. 상담 센터, 병원 등 갖가지 노력을 했지만 금쪽이가 좀처럼 마음의 문을 열지 않는다면서 '마지막 희망'이라는 생각으로 사연을 신청했다고 밝힌다. 현재의 나, 미래의 나,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가 있다. 어린 애들이 그렇다면 다 이유가 있는거...


#9개월 #죽음 #은둔형인간 #은둔 #엄마 #어머니 #어떠한말도 #슬픔 #사망 #부질없다 #방콕 #방에만 #금쪽이 #금쪽같은 #히코모리 #산사람 #죽은사람

원문링크 : [9개월][은둔][히코모리]금쪽이, 母 죽음 후 9개월 간 은둔…"어떤 말 들어도 부질없다 느껴"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