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4] C++, 액터의 설계 - 01


[언리얼엔진4] C++, 액터의 설계 - 01

#언리얼 #unreal #cpp #액터 #매크로 #컴포넌트 #UPROPERTY #CreateDefalutSubobject#SetRelativeLocation #RootComponent #UCLASS #FObjectFinder #게임개발의정석 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을 보고 공부하면서 정리해 둔 글입니다.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093858언리얼에서는 접두사 A와 U 등이 있다. A는 액터 클래스, U는 액터가 아닌 클래스F는 언리얼 오브젝트와 관련 없는 일반 C++ 혹은 구조체MacroUPROPERTY (프로퍼티 선언 매크로)언리얼 오브젝트라는 특별한 객체에 한해서 메모리를 자동으로 관리 함VisibleAnywhere : 윈도우에서 컴포넌트 속성을 수정할 수 있도록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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