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4] 폰(Pawn)


[언리얼엔진4] 폰(Pawn)

#언리얼 #unreal #게임개발의정석 #폰 #pawn 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을 보고 공부하면서 정리해 둔 글입니다.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093858Pawn폰의 구성 요소플레이어가 조종할 수 있는 특수한 액터인 폰은 움직이는 액터에 조종당하는 기능이 추가된 액터.시각적 요소 :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도록 리깅 데이터를 추가한 메시(SkeletalMesh)이를 관리하는 컴포넌트(SkeletalMeshComponent)충돌 요소 : 충돌을 담당하는 충돌 컴포넌트 (예 : 캡슐 컴포넌트)움직임 요소 : 폰 무브먼트 컴포넌트(FloatingPawnMovement, CharacterMovement)내비게이션 : 목적지를 알려주면 스스로..........



원문링크 : [언리얼엔진4] 폰(Pa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