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4] 게임플레이 프레임워크


[언리얼엔진4] 게임플레이 프레임워크

#언리얼 #unreal #프레임워크 #Pawn #GameMode #PlayerController 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을 보고 공부하면서 정리해 둔 글입니다.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093858GameMode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게임플레이 중 다양한 사건 사고가 발생할 때 게임 진행에 참고해야 할 게임의 핵심요소게임에서의 심판에 해당하는 역할이라고 할 수 있고, 게임의 틀을 잡아주는 역할도 한다.게임모드는 플레이어가 입장할 때마다 플레이어를 점검하고 게임에 입장한 플레이어가 조종할 액터를 생성해 전달하는 역할도 겸비PostLogin플레이어가 게임에 입장(로그인)을 하면 해당 이벤트 함수가 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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