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4] 무브먼트 컴포넌트


[언리얼엔진4] 무브먼트 컴포넌트

#언리얼 #unreal #게임개발의정석 #무브먼트컴포넌트 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을 보고 공부하면서 정리해 둔 글입니다.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093858Movement Component무브먼트 컴포넌트는 액터의 움직임에 대한 것을 책임지며, 액터는 무브먼트 컴포넌트가 제공하는 이동 매커니즘을 따른다.액터의 현재 위치와 관계 없이 액터에 지정된 움직임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위치 정보가 필수적인 다른 컴포넌트들과 달리 독립적으로 액터에 부착된다.FloatingPawnMovement : 중력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액터의 움직을 제공한다. 입력에 따라 자유롭게 움직이도록 설계됨.RotatingM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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