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4] 캐릭터(Character)


[언리얼엔진4] 캐릭터(Character)

#언리얼 #unreal #게임개발의정석 #캐릭터 #Character 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을 보고 공부하면서 정리해 둔 글입니다.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093858Character캐릭터 모델캐릭터 모델은 인강형 폰을 좀 더 효과적으로 제작하기 위한 특수한 모델이다.ACharacter 클래스를 상속 받고 있으나, ACharacter클래스는 APawn 클래스를 상속 받고 있다. ABPawn과 동일하게Capsule 컴포넌트, SeletalMesh 컴프토넌트를 사용하고 있고, 움직이기 위한 컴포넌트는 CharacterMovement 컴포넌트이다.해당 클래스에서 상속받은 클래스들이 접근할 수 있드록 GetCapsuleComponent, GetSkeletal..........



원문링크 : [언리얼엔진4] 캐릭터(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