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4] 시간


[언리얼엔진4] 시간

#언리얼 #cpp #unreal #게임개발의정석 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을 보고 공부하면서 정리해 둔 글입니다.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093858Time시간 관리언리얼 엔진에서 시간을 관리하는 주체는 월드.월드에는 시간 관리자(Timemanager)가 있어서, 접근하면 게임에 필요한 시간 값들을 얻을 수 있다.Tick 함수 인자의 DeltaSecnods 값은 GetWorld()->GetDeltaSeconds(), 틱 함수가 아닌 곳에 프레임 시간을 가져오고자 할 때게임을 신작한 후 현재까지 경가된 시간은 GetWorld()->GetTimeSeconds()사용자가 게임을 중지한 시간을 제외한 경과 시간은 GetWorld()->GetUnp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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