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4] 충돌 설정


[언리얼엔진4] 충돌 설정

#언리얼 #unreal #게임개발의정석 #Collision #충돌체크 책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을 보고 공부하면서 정리해 둔 글입니다.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093858Collision콜리전 설정스태틱메시 애셋 : 스태틱메시에 콜리전을 심으면 관리하기 편함기본도형 컴포넌트 : 쿠체, 박스, 캡슐의 기본 도형을 사용해 충돌 영역을 지정, 스켈레탈 메시를 움직일 때 주로 사용피직스 애셋 : 일반적으로 캐릭터의 이동은 캡슐을 사용하지만 특정 상황에서 피직스 애셋을 사용한다. 캐릭터의 관절표현할 때콜리전 채널출동체에는 반드시 하나의 콜리전 채널을 설정해야한다.WorldStatic : 움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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