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런 옆구리 통증!? "요로결석" 의심해보자 / 요관의 결석 원인과 증상은?


갑작스런 옆구리 통증!? "요로결석" 의심해보자 / 요관의 결석 원인과 증상은?

#갑작스런 #옆구리통증 #요로결석 의심해보자 #요관의결석 원인과 증상은? 갑자기 찾아온 옆구리 통증.. 정말 "악" 소리도 안나오고 데굴데굴 구를수도 있다 이럴땐 요로결석이 아닌가 의심할 필요가 있다 삼식이도 작년 2021년 9월에 이제 딱 1년전이구나... 기억도 하기 싫은 요로결석에 걸렸다 그렇기에 정확한 통증을 설명할수있다 요로결석.. 예전엔 남일같았는데 지금은 한번 겪고나니 징글징글 하고 두려운 질병이다 새벽에 갑자기 옆구리가 살살아프더니 살을 찢는 고통이 느껴진다 나중엔 호흡이 가파져 온다 "헥,,, 헥,,,," 팔이 부러지거나 다리가 부러지거나 살이 찢어져 피가 솟구치는 그런 고통은 아니다 그냥 은근 은근하게 조여오는 고통이다 순간 몇초간 살을 찢어버리는 고통을 줬다가 갑자기 뜨끈뜨끈한 쇠를 가져다 대는 느낌도 줬다가 눈이 돌아가게끔 짜증나는 고통도 준다 이런 고통이 반복적으로 일어난다 이를 악물어도 고통이 쉬이 사라지지 않는다 삼식이는 처음에 맹장인가 싶었다 날이 밝는데...


#갑작스런 #요로결석증상 #요로결석입원 #요로결석원인 #요로결석예방 #요로결석 #요관의결석 #오늘도삼식이 #옆구리통증 #삼식이 #요로결석치료

원문링크 : 갑작스런 옆구리 통증!? "요로결석" 의심해보자 / 요관의 결석 원인과 증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