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Pivot축 강좌


3D MAX Pivot축 강좌

스플라인 수정학습 목표이 장을 완료하면 3d max에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개체의 피벗 점을 조정• 선반 수정자를 사용하여 오브젝트 수정• 모양 수정• 편집 가능한 스플라인 객체 사용소개이 장에서는 고급 수준에서 스플라인 및 확장 스플라인과 같은 모양을 수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또한 3d max의 피벗 포인트 강좌에 대해 배웁니다.피봇 포인트객체의 피벗 점은 로컬 중심과 로컬 중심을 나타냅니다좌표계. 객체를 변형하면 피벗 점이 중심처럼 작동합니다. 객체의 피벗 점을 조정하려면 뷰포트에서 객체를 선택한 다음 명령 패널에서 계층 탭을 선택하십시오. 기본적으로 피벗 탭은 그림과 같이 계층 탭에서 선택됩니..........

3D MAX Pivot축 강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3D MAX Pivot축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