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vray피지컬카메라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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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3d max의 중요 플러그인 vray의 텍스쳐하나와 중요한 브이레이피지컬카메라에 대해 공부하겠습니다.VRayEdgesTex이 procedural맵은 재료 주위 나 색상 위에 널리 사용되어 표면 주위에 가장자리 / 와이어 라인을 만듭니다. Diffuse 토글 또는 Arender 요소로 적용하여 후반 작업에서 구성 할 수 있지만 Bump 토글을 통해 표면의 모서리와 모서리에 모따기 된 모서리를 에뮬레이션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범프 토글에서 VRayEdgesTex를 사용하기 전에 둥근 탁상의 가장자리 / 코너 VRayEdgesTex procedural맵을 범프 토글에 추가하려면 간단히 맵 롤아웃으로 스크롤하여 범프 토글을 클릭하십시오. 프롬프트; V-R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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