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브이레이재질과 조명렌더링


3d max 브이레이재질과 조명렌더링

저번시간에 이어서 3d max 실내인테리어 투시도에서 나머지 재질과 조명셋팅을 해서 렌더링까지 해보겠습니다.3d max의자 받침 크롬재질Chrome또한 장면에 예쁜 크롬 오브젝트가 있습니다. 주변 환경을 거의 전체적으로 반사하고 인상적인 빛의 반사를 만듭니다. 여기서 반사를 부드러운 하이라이트로 오버레이하려면 SHELLAC 재료가 필요합니다.• Chrome이라는 새로운 VRAYMTL을 만듭니다.• DIFFUSE CHANNEL색상 견본을 검은 색으로 변경하십시오.• REFLECTION CHANNELREFLECTION CHANNEL에서 FALLOFF맵을 만듭니다. MIX CURVE 롤아웃에서 커브를 조정해야합니다. 왼쪽 점을 위쪽으로 약 0.6의 값으로 드래그합니다. 정면에서 볼 때 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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