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레고블럭 폴리곤모델링


3d max 레고블럭 폴리곤모델링

오늘은 3dmax 레고블럭을 모델링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레고 블록은 동그란 결합 부분이 돌출되여 있죠. 그럼 맥스에서는 어떻게 이 동그란 부위를 이쁘게 만들까요?? 오늘의 정확한 주제는 레고블럭에서 돌출되는 원형돌출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할려고 합니다. 우선 3dmax 레고블럭이 될 box오브젝트를 하나 만들어줍니다.치수는 폭이 좁고, 길이가 길고, 높이는 적당하게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바로Box오브젝트에 edit poly 또는 editable poly를 해주시면 됩니다. 보통 레고블럭에는 돌출된 원형이 2개 가 있어서 길이 부분의 엣지를 잡아 Connect을 2개해줍니다. 그 다음..........

3d max 레고블럭 폴리곤모델링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3d max 레고블럭 폴리곤모델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