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한물체에 여러재질


3D MAX  한물체에 여러재질

3D MAX에서 한 물체에 다른 재질을 입히는 기능입니다. 인테리어 3d작업을 하면서 벽체의 재질이 달라질 때 쓸 수 있는 아주 유용하면서 기본적인 기능입니다.먼저 박스를 만듭니다. 화면 맨 오른 쪽에 보시면 creat-geometry-box순으로 클릭합니다.top뷰에서 사각형 모양으로 화면을 찍은 후 위로 올리면 박스가 만들어 집니다. 그 다음에는 재질을 입혀야겠죠? 그러기 위해선 m을 눌러 재질 창을 띄웁니다. diffuse를 보시면 색을 보여주는 있고 옆에 조그마한 네모칸이 있습니다. 그 네모칸을 누르면메트리얼 창이 뜹니다. 맨 위에 있는 bitmap을 눌러줍니다. bitmap은 오브젝트에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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