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3d 맥스 파워넙스 필렛 모델링


3ds max 3d 맥스 파워넙스 필렛 모델링

이번 시간에는 3d max 모델링을 하면서 필렛을 주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넙스툴을 이용해서 만드는 방법입니다. 먼저 파워넙스툴로 sphere를 만들어 줍니다. top뷰포트에서 파워넙스 box를 sphere에 만들어 줍니다. 만들어 준 두개의 오브젝트를 shift키를 누르고 하나 더 복사해 줍니다. sphere에서 box오브젝트를 빼주기 위해 먼저 왼쪽의 구를 선택해 준 상태에서 box를 파워넙스 boolean명령어를 준 다음 subtraction을 클릭해 주고 start picking를 눌러 box를 선택해 줍니다. box와 sphere의 라인은 지워줍니다. 따로 복사해준 오브젝트도 마찬가지로 power boolean명령어를 준 다음 operation을 이번에는 intersect..........



원문링크 : 3ds max 3d 맥스 파워넙스 필렛 모델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