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 3d맥스 커튼과 구멍모델링


3ds max 3d맥스 커튼과 구멍모델링

3d max 실내인테리어 커튼 모델링을 해볼께요.. 그리고 아주 많이 모델링에 사용되는 구멍 즉 홈을 파는 모델링방법 역시 배워보겠습니다. 먼저 메뉴에서 Create -Shapes- Line – Keyboard Entry x좌표를 0 – add point 하고 2400 넣고 추가 후 닫아줍니다 Normalize spl. – Seg length : 25mm 넣어주시뒤 Edit spline를 적용뒤 숫자키1(Vertex)를 눌러 버텍스를 선택합니다 3d맥스 버택스를 전부 선택한뒤 Noise를 Scale 15 Strength - y축을 조절하여 Top뷰에서 봤을 때 버택스들이 지그제그가 되도록 만들어줍니다. 그런뒤 Edit spline클릭뒤 숫자키 1번을눌러 버텍스에서 빠져나옵니다. 3d 맥스 단축키 컨트롤 v를 눌러 복사해주는데 Cop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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