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수건 모델링


3d max 수건 모델링

안녕하세요^^ 오늘은 3d max 수건 모델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d max 수건 모델링 먼저 참조 할 이미지를 넣기 위해 front view에서 plane하나를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material 편집 창에서 bitmap을 사용해 참조 할 이미지를 넣어 줍니다. 그 다음 이미지를 참고해 라인으로 롤모양으로 말린 형태를 그려줍니다. 그리고 extrude 명령어를 주고 amount값은 350정도에 segment값은 4정도 주었습니다. 적당한 길이를 주고 sell 명령어를 주어 두깨감을 조절해 주세요. 말린 형태에서 서로 너무 붙은 곳이 있고 들뜬 곳이 있는데, line에 vertex 모드로 내려가 적당한 간격을 조절해 줍니다. 이때 show end result toggle를 on으로 해주시면 편집할 때 보기 쉽게 작업이 가능하겠죠?! 나중에 Turbosmooth 명령어를 주기 때문에 면수가 많은 듯하여 Interpolation에 optimize 체크를 풀어 주고 st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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