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의 생활비 아끼기, 아무리 귀찮아도 배달음식 시키지 않아요~ (엄마의 짠테크 가계부 공개)


워킹맘의 생활비 아끼기, 아무리 귀찮아도 배달음식 시키지 않아요~ (엄마의 짠테크 가계부 공개)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워킹맘 보경쓰입니다. 유튜브를 보는데 먹방유튜버가 '굽네치킨 순살 고추바사삭' 치킨을 맛있게 먹방하는 것을 보았어요. 바삭바삭 오물오물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지난 주말 시켜먹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더라구요.ㅎㅎ 하지만 결국에는 배달음식 시켜먹고 싶다는 욕망을 참고 생활비도 아끼고 다이어트도 했다는 뿌듯함을 얻었는데요. 오늘은 일하고 살림하는 워킹맘으로써 생활비와 배달음식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해요~~ 생활비 아끼는 꿀팁 별어 없어요~ 배달음식 시켜먹지 않아요. 보경쓰의 자랑중의 자랑, 자부심이라고하면 1년에 6,000~ 7,000만원 정도를 저금하고 있어요. 이 정도로 저금을 하기 위해서는 생활비를 낭비하지 않고 수익을 점점 높이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해야하죠. 블로그도 언젠가는 또 하나의 수익 파이프라인이 되지 않을까? 틈틈히 운영하고 있네요^^ 생활비 아끼는 저의 꿀팁 중 하나는 배달음식을 안먹는거에요. 절대 네버 먹지 않아요. 저는 일과 육...


#가계부 #배달음식 #생활비 #생활비아끼기 #워킹맘 #짠테크

원문링크 : 워킹맘의 생활비 아끼기, 아무리 귀찮아도 배달음식 시키지 않아요~ (엄마의 짠테크 가계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