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 14박 16일 여행 - 17] 여행을 마치며(느낀점, Thank to Helia)


[동유럽 14박 16일 여행 - 17] 여행을 마치며(느낀점, Thank to Helia)

동유럽? 헝가리? 느낀점 1. 강아지가 많이 보인다. 키우려면 강아지도 사람도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 큰 개들이 돌아다녀도 위협이라는 느낌이 일절 없었다. 식당에 갈 때도 야외 테이블은 보통 강아지들이 가도 되는 분위기? 물도 가져다주는 식당 많이 봄. 우리나라에도 도입이 됐으면 좋겠다. 의무가 있는 대신 권리가 있는 구조? 2. 야외 흡연이 엄청 자유롭다. 진짜 엄청. 식당에서도 야외 테라스에선 그냥 흡연하는? 간접흡연을 엄청 한거 같다... 한국에서보다 폐가 안 좋아졌을지도? 3. 신호등이 엄청 짧거나 없기도 하다. 진짜 체코 9초 보고 엄청 당황... 이게 뭐야... 이럴 거면 숫자 표시 왜 하는데... 짧아서 더 표시해야 하는 건가...? 4. 도로 횡단 시 사람이 우선. 뭔가 습관적으로 멈칫했지만 그럴 때마다 차 쪽에서 먼저 가라고 해줌. 저번에 차를 먼저 보냈더니 운전자가 웃으면서 하고 감. 난 적응하기 쉽지 않을 듯. 5. (헝가리 기준) 유턴이 없이 회전교차로 ...


#Helia #감사 #끝 #느낀점 #동유럽 #헝가리

원문링크 : [동유럽 14박 16일 여행 - 17] 여행을 마치며(느낀점, Thank to Hel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