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공간을 다양하게 꾸며놓은_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베이콜로지?)


[김포] 공간을 다양하게 꾸며놓은_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베이콜로지?)

23.07.16(일) 김포에 있는 빵선생에 갔다.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라고 하는데... 외관은 베이콜로지로 되어있다. 뭐지...?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14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위치상 차로 가야 할듯하다. 매일 08:00 ~ 22:00 야외 테라스에 한해서 반려동물을 데려올 수 있나 보다. 빵 종류가 꽤 많았다. 뭘 먹을지 고르느라 시간이 좀 걸렸다. 약간의 시식용 빵도 있어서 먹어보고 고를 수 있는 게 좋았다. 모든 종류의 빵에 시식이 있는 건 아님. 맥주와 논알콜 맥주도 팔고 있었다. 셀프 포장대 쪽에 포크와 칼도 있다. 퇴식구 쪽에는 전자레인지? 도 있어서 빵을 데워먹을 수 있었다. 음료 메뉴판이 달 안 보이긴 하진 종류가 많았다. 이런 곳 특성상 가격이 나가긴 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는 3만 원이 안 넘어서 해당사항이 없다. 주차시간도 주말에는 넉넉해서 매우 좋았다. 다양한 공간이 있는데 여기...


#김포베이콜로지 #김포빵선생 #김포빵카페 #김포카페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김포] 공간을 다양하게 꾸며놓은_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베이콜로지?)